엑스키퍼 모바일 

 엑스키퍼 모바일로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관리

 

 요즘은 어른이나 아이 모두 스마트폰을 사용하죠. 워낙 기능이 많아서 잘만 이용하면 너무 좋아서 아이가 원하는데도 아이에게 스마트폰이 아닌 2G를 사용하게 하는 것은 미안한 일이죠.

 

그래서 엑스키퍼 모바일 서비스가 나왔습니다. 집에 있는 컴퓨터에 유해차단 프로그램을 깔았다고 아이가 유해물에 노출되지 않을꺼라고 생각하시나요?

 

 아시다시피 스마트폰은 작은 컴퓨터와 같습니다. 어른보다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더 잘 다루기에

엑스키퍼 모바일이 아닌 개인적인 대처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죠.

그렇다고 스마트폰을 빼앗거나 2G를 주면 그건마치 요즘 컴퓨터를 못 쓰게 하는 것과 다를 바 없는 일이어서 난감하죠.

학습현장과 일상생활에서도 꼭 필요하게 되어버렸으니까요.

그러니 스마트폰의 장점은 취하고 단점은 보안해야 하는 과제가 남았는데요. 그 서비스를 엑스키퍼 모바일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엑스키퍼 모바일은 크게 6가지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럼 그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우선시 되는 것이 스마트폰을 이용한 유해사이트 접속 및 유해동영상 실행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요즘 크게 번지고 있는 유해 어플리케이션은 아예 실행이 불가능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차단된 사이트, 영상, 어플이 무엇인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아이가 무엇을 하려고 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뉴스를 보면 무서운 일이 너무 많죠. 아이 학교를 보내놓고 불안 할 때가 많습니다. 학교 끝나고 학원은 잘 갔는 지 궁금할 때도 많구요.

근데 요즘 애들 많이 예민하잖아요. 꼬치꼬치 묻는 문자나 전화하면 싫어하죠.  엑스키퍼 모바일은 실시간으로 아이의 위치조회할 수 있답니다.

연락을 하려는데 문자에 대한 답장도 전화도 되지 않는다면 바로 아이의 위치를 조회해서 찾아가 볼 수 있겠죠.

엑스키퍼가 컴퓨터에 제공했던 서비스들을 최대한 엑스키퍼 모바일에 적용했는데요.

스마트폰 중독을 예방하기 위한 스마트폰 사용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

매일 똑같이 제어하는 단순한 기능이 아니라 주말과 평일을 구분하고 아이의 하루 일과에 맞게 사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업시간과 공부시간에는 아예 사용을 차단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메신저를 주고 받다가, 혹은 간혹이라도 문자를 주고 받으면 집중력이 흩어지는 건 당연한 일이겠죠.

하지만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공부를 할 수도 있고 틈틈이 계속 필요한 어플 굳이 차단할 필요는 없죠.

그래서 엑스키퍼 모바일로는 원하는 시간대를 차단해도 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정해서 항상 사용 가능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막무가내로 스마트폰을 막는 게 아니라서 아이도 반발하기 어렵고 부모 입장에서도 아이에게 간섭이 아닌 보호하는 거라는 명목이 서는 거죠.

 

스마트폰으로 모든 것을 하는 요즘. 종일 만직작 거리는 스마트폰으로 아이가 뭐하는 걸까 궁금하시죠?

아이가 설치하고 삭제하고 실행했던 모든 어플에 대한 정보와 사용 패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엑스키퍼 데스크탑 서비스처럼 방문사이트를 확인 할 수도 있구요. 사용시간별로 어플을 찾아볼 수도 있으니 요즘 무엇을 가장 많이 하는 지 확인해서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을 도와줄 수 있겠죠.

 

 

엑스키퍼 모바일이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가 가족 간의 무료 메신저인데요.

이건 워낙 많은 메신저 프로그램이 있어서 굳이 필요한가도 싶지만 아이의 메시지만 도착하는 것이어서 바로 알림음을 울려서 다음에 보지 뭐 하고 놓칠 일이 없죠. '엄마~ 빨리 나 준비물 좀!' 혹은 '문제가 생겼어 빨리 와줘' 같은 것을 놓칠 수는 없잖아요.

 

엑스키퍼 모바일이 실행되는 동안 많은 기능을 수행하는데요.

이걸 어떻게 한다는 거지 궁금하실 텐데요.

바로 위에서 말한 가족간의 메신저 앱인 '킵톡'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아이에게 부모님과 함께 할 대화 메신저를 설치했다고만 하면 되구요.

이걸 삭제시키거나 실행 정지 시킬 수도 없답니다. 그러니 마찰없이 아이와 함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을 할 수 있는 거죠.

물론 지속적인 스마트폰의 올바른 사용을 위해서 처음부터 프로그램에 대해서 잘 설명하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거예요.

그냥 메신저라고 하면 몰래 아이의 스마트폰 사용 내역을 훔쳐볼 뿐 지도 교육을 할 수 없잖아요.

부모와 아이 사이에는 대화가 가장 중요하잖아요.

 

 엑스키퍼 모바일 이벤트

 

엑스키퍼 PC와 모바일을 함께 묶어서 30%를 할인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엑스키퍼 PC의 서비스가 궁금하신 분은 제가 전에 포스팅(http://longsummer.tistory.com/262)한 내용을 둘러보세요.

할인행사 자세히 보기 : http://me2.do/5uqFBMC

 

 

현재 iOS는 준비중이구요. 안드로이드 어플은 바로 다운하실 수 있어요.

지금 15일간 무료 이벤트가 진행 중이죠. 안드로이드 다운은 http://market.android.com/details?id=com.jiran.xkeeperMobile

 

 

그래서 할인된 금액은 1년동안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모두 관리하는데 6만원이네요.

와, 6만원이 아이의 미래를 바꾸어 놓을 수도 있겠네요.

 

엑스키퍼 홈페이지 [바로가기]

Posted by 어바웃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