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을 기록하다

대청호오백리길 블로그 공모전 장려상!!!


대청호 오백리길 블로그 공모전 장려상을 수상했다.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으로 구분되어있기에 가장 낮은 상이다. 그러니 전혀 상을 타지 못할 가능성도 있었다.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받은 사람들의 블로그를 찾아보면 왜 이런 결과가 나왔는지 알 수 있다. 포스팅 완성도만 보면 내 포스팅이 가장 뛰어난 편이지만 절대적인 양에서 엄청난 차이가 난다. 비록 장문의 포스팅으로 많은 사진과 글을 넣었지만 나는 단 하나의 포스팅만을 응모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10개에서 수십개에 이르는 포스팅을 응모했다. 대청호 오백리길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수시로 이 길을 다니면서 거의 모든 코스에 대한 글을 쓴 사람도 있는 것이다. 대청호 오백리길이 가까운 거리가 아니고 아산 공모전처럼 한 번 방문으로 포스팅을 여러개 작성할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애초에 승산이 없었던 걸 수도 있다. 그나마 장려상을 받은 것이 다행이다. 


http://aboutchun.com/728 [대청호 오백리길 1구간 걷기 후기] 길의 시작, 1구간 두메마을길



▲ 장려상으로 10만원을 입금받았다. 우편으로 상장과 문화상품권 3만원을 받았다.



▲ 공모전 상장


최우수 1명 30만원, 우수 2명 20만원, 장려 3명 10만원이 주어졌다. 아래 수상자들을 보면 4명이 대전에 살고 청주에 한 명이 살고 있는 걸 알 수 있다. 전부 대청호 옆에 살고 나만 그 외 지역에 살고 있다. 대청호 블로그 공모전이 또 열릴 것이 확실하다면 좀 더 전략적으로 다가갈 계획을 짜 보겠지만 이번에 처음 열린 것이여서 또 할 지 안 할 지는 모르겠다.


▼ 공모전 수상자 발표


▼ 대청호오백리길 블로그 공모전 공지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