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워드

유럽 카페의 위엄 - 카페가 융프라우를 담다

유럽 카페의 위엄

 

 융프라우에 있는 유럽 카페의 위엄

 

유럽 카페의 위엄 위치는 스위스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산은 알프스 융프라우인데요. 이 카페는 그린델발트 근처에 피르스트 전망대 카페입니다. 그저 차를 마시는 카페라기보다는 레스토랑이죠. 이 카페의 높이도 2,167미터나 된다고 하네요. 유럽 여행가시는 분들 중 배낭여행객들은 스위스는 그냥 지나치시는 경우도 꽤 되잖아요. 워낙 가격이 비싸니까요. 하지만 이런 사진들을 보면 후회하죠. 돈을 조금 더 들여서라도 갔어야 하는데 하면서요. 

 

 융프라우는 트레킹 코스가 잘 되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데요. 이 전망대 식당 뿐만 아니라 밑에 있는 호텔들에서도 창문 방향이 멋진 산맥들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멋진 전경을 침대에 누워서도 즐길 수 있답니다. 물론 숙박비가.. ㅎㄷㄷㄷ 그래도 꼭 한번 가고 싶은 곳이죠. 스위스가 부담스럽다면 북인도나 네팔 등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렴하지만 풍경은 절대 뒤지지 않거든요. 예전에는 음식이 맞지 않다거나 위생상태가 좋지 않다고 안 좋아하는 분들도 많았지만 지금은 그렇지도 않거든요. 왠만한 곳엔 한국인 식당이 있고 좋은 호텔이라면 깨끗하구요. 좋은 호텔이라고 해봐야 우리나라보다 훨씬 싸니까요. 물론 돈만 많다면 바로 이 풍경을 보러 이 카페로 가겠어요. ^^

 

 

 유럽 카페의 위엄이라는 키워드는 꼭 이 카페 앞의 풍경이 이 카페의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붙여진 거죠. 도시의 스카이라운지에 있는 카페보다 거대한 자연과 함께하는 카페가 확실히 더 마음이 가긴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멋진 풍경과 그 풍경을 볼 수 있는 카페들이 많습니다. 이제 대한민국 카페의 위엄을 보여 줄 때 아닐까요? ㅎ 올 여름 제주도로 휴가를 가는데 제주도 카페의 위엄을 보여줄 사진을 찍을 수 있길 바랍니다.

 

그럼 전 이만 올림픽 보러 고고씽~!! 멋진 풍광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 메달 하나 없는 스위스는 뒤로 하고 외칩니다.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