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워드

수영장 돌출 아파트

수영장 돌출 아파트

 

 돈 많으면 이런 집에 살 수도 있다!

 

수영장 돌출 아파트는 설계와 조감도만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멕시코의 DCPP에서 수영장 돌출 아파트를 만든다고 공개해서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페루 리마에 지어질 예정입니다. 그동안 DCPP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건물을 많이 지었는데요.

이번 수영장 돌출 아파트로 인해서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되었네요.

 

 

 총 20층의 건물에 전면의 외관은 유리를 사용하였는데요. 역시 가장 특징적인 것은 수영장이 돌출된 형태로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이 수영장 돌출 아파트는 골프장 바로 옆에 세워진다고 하는데요. 건축학적으로 안정적으로 설계를 했겠지만

문제는 수영을 할 때겠죠. 우선 거주하는 집이다보니 안전에 대해서 더 안일하게 생각할 테구요.

집에서 집들이나 파티라도 한다면 왠지 사고가 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아이를 키우는 집은 더 걱정될 테구요.

 

 

 

 수영장 돌출 아파트의 안전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기는 하지만 돈만 있다면야 이런 집에 살아보고 싶기도 하네요.

조감도를 보면 상당히 큰 집임을 알 수 있습니다. 1층에는 카페테리아처럼 꾸며질 예정처럼 보이는데요.

그러면 저층의 돌출된 수영장에서 얼굴을 내밀고 사람들을 구경해도 되겠네요. 좀 민망할 수도.. ㅋㅋ

수영장 돌출 아파트의 다른 면들은 일반 아파트와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하 4층까지 지어지는데요. 지하1층에는 공용 공간이 될테구요. 그 아래로는 주차장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수영장 돌출 아파트를 살 수 없다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수영장!!!!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은 그 독특한 외관 때문에 싱가폴의 상징이 되었는데요.

옥상에 있는 수영장이 아슬아슬하게 놓여져 있고 멋진 싱가폴의 풍경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어서 인기랍니다.

돈 많은 특권층이 사는 지역에 세워질 수영장 돌출 아파트를 구입할 수는 없으니 마리나 베이샌즈 호텔 수영장이나 한 번 가보자구요.

싱가폴이니 항공권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 죽기 전에 한 번을 갈 기회가 있지 않을까요?

잊지 않게 체크해두도록 하죠. ^^

 

 

 정말 이 수영장도 겁 많은 사람들은 수영 못 할 것 같아요.

하지만 크기와 시설면에서는 아파트에 비교도 되지 않죠. 이곳은 호텔이니까요. ㅎ

게다가 아파트는 위층에서 수영하는 사람이 아래층에서 수영하는 사람을 엿볼 수도 있잖아요.

그러니 수영장 돌출 아파트가 더 개인적인 공간이라고 하기도 어려울 것 같네요.

그럴 바에는 공용 수영장인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게 낫겠네요. 안정성에서도 낫구요.

어차피 못 가질테니 마구 흠집내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