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온라인

 

 편리함으로 무장한 신규 MMORPG 웹게임

 

신전온라인은 신규 웹게임으로 대규모 웹 PVP MMORPG입니다.

신전온라인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를 즐기기 위한 조건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아레아에서 160명이 전투를 벌이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물론 살아남는 것은 단 1명!!

이런 대규모 공선전 시스템이 구축되어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상대방의 진영을 부수기 위한 끊임없는 전투가 일어나는데요. 먼저 상대 진영을 부수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신전온라인은 독특한 직업들과 넓은 세계관을 게임 속에서 제공합니다.

다양한 퀘스트가 주어지고  별자리 시스템이 독특하게 존재해서 기존 웹게임 장르를 많이 접했던 분들이 지루하지 않게 곳곳에 장치가 되어있습니다.

스킬 또한 다양합니다. 그건 아래서 다시 이야기 하구요.

그래픽은 2.5D로 화려하지만 엄청난 고사양의 컴퓨터를 필요로 하지 않아서 저희집에서도 잘 돌아갑니다.

접속이 빠르게 된다는 점도 좋구요. 제가 게임을 잘 못하는 편인데 레벨업도 빠른 편입니다. 지리멸렬하게 제자리를 돌면 지겹잖아요.

신전온라인은 유저가 지루하지 않게 많은 장치들을 마련해 두었다는 점에서 단연 눈에 띄는 추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신전온라인 캐릭터 

 

 

신전온라인의 캐릭터는 크게 궁수, 법사, 사제, 전사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궁수하면 기보배, 전사 하면 검객! 역시 신아람 선수를 1초에 5번 찌른 하이데만이죠. ㅋㅋㅋ

아직도 런던 올림픽의 여운이 가시지 않았네요. =ㅁ=

 

 

 

 농담이었구요. 본격적으로 신전온라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궁수와 법사는 여자 캐릭터이고 사제와 법사는 남자 캐릭터입니다. 선택이 그렇게 고정되어있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여신 -o- 궁수입니다. 오른쪽은 궁수가 신궁강림한 후에 변한 모습이구요.

신궁강림한 후에는 텐텐텐을 쏘게 되는 거죠. ㅋㅋ

 

두번째 여신 캐릭터는 법사입니다. 오른쪽은 흑마법강림 후의 모습인데요. 흑마법이라기보다는 백마법 같은 모습 ㅎ

역시나 아직도 런던올림픽의 여운 때문에 손연재 선수가 떠오르네요. 자유자재로 도구를 하늘 높이 날렸다가 받는 아름다웠던 모습

 

 

 

 천사같은 여신들은 가고 시커먼 녀석들입니다. ㅋ

사제의 모습인데요. 오른쪽은 사제가 정령강림한 후의 모습입니다.

이런 사제 하나 두면 뒤가 든든할 듯 하죠? ㅎ

 마지막으로 전사입니다. 오른쪽은 광전사강림 후의 모습입니다.

광전사가 되면 1초에 다섯번 찌를 수 있는 거죠. ㅋㅋ

 

 

 

 신전온라인 인던 플레이 영상

 

 플레이 장면을 보는 것이 신전온라인이 어떤 게임인지 알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인 듯 합니다.

우선 영상을 보시면 신전온라인에 대해서 감 잡으실 듯.

마구마구 해보고 싶어지지 않으세요? ㅎ 포스팅 하다가 우선 임시저장해두고 저도 플레이 ㅋㅋㅋ

 

 

 영상을 보시다가 위의 캐릭터에는 없는데 옆에 따라다니는 팬더는 뭔가 하실텐데요.

펫 또또입니다. 신전온라인에서는 펫과 탈 것 또한 다양해서 나의 캐릭터가 외롭지 않아요. ㅋㅋㅋ

펫들도 1단계, 2단계, 3단계로 나뉘어지면서 성장하는데요. 1단계의 또또는 정말... ㅋ

2단계만 되어도 데리고 다니기 창피하지 않죠. ㅎㅎㅎ 3단계는 정말 쵝오 =ㅁ=

  

 

 게임을 하면서 얻은 아이템을 밖으로 나가지 않고 바로 착용하고 게임을 계속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로그인 시간에 따른 보상도 주어지므로 게임에 대한 감이 없는 분들도 쉽게 전진해 갈 수 있습니다. 바로 나. ㅋㅋ

여자분들도 쉽고 재밌게 할 수 있는 게임인 거죠. 단, 신전온라인은 청소년 이용불가입니다.

 

Posted by 가나다라마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