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거대 생명체

 

파키스탄 거대 생명체 고게크의 실체는 무엇일까? 

 

 

 파키스탄 거대 생명체는 파키스탄에서는 고게크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마을 주민에 의해서 사살되었다고 주장되고 있는데요. 어떻게 죽인 지는 알 수가 없네요.

 

하지만 어떻게 죽였는지 상처가 보이지도 않네요. 이 파키스탄 거대 생명체가 1미터만 되었어도 신뢰성이 높았을 겁니다.

 

 근데 이 녀석 크기가 2미터나 되네요. 최근에 세계 여러나라에서 괴생명체 사진들이 나도는데요.

 

 이것들의 신뢰성이 낮은 이유는 단 한장의 사진이고 신뢰할 만한 전문가의 의견이 전혀 없이 주장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파키스탄 거대 생명체의 경우 아르마딜로나 팬걸린과 굉장히 흡사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 몸을 덮은 겉의 비닐과 땅을 파기에 적합한 발톱, 긴 혀등 때문에 아르마딜로가 크게 성장한 것은 아닌가 하는 주장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말 돌연변이인 거겠죠. 사람도 거인병에 걸린 사람이 있는 것처럼 그런 거라고 볼 수 있겠죠. 보통은 이렇게 크게 자라지 않으니까요.

 이 사진에 대한 진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동물학자가 직접 보고 증언하는 것이 필요하겠죠.

 

 파키스탄 거대 생명체가 잡힌 지역 사람들은 이 고게크가 땅을 파서 시체를 먹는다고 주장하는데요.

시체를 먹고 신비한 능력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음... 그 신비한 능력이라는 것은 크게 자라는 것일까요? 자세한 주장 내용이 없네요.

가짜라는 주장이 많습니다. 보통 이렇게 큰 괴생명체를 맞닿드리면 사람들은 호기심도 있지만 공포를 갖기 마련인데

사진 속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모두 즐거워보이기 때문이죠.

자세히 보아도 파키스탄 거대 생명체 자체가 가짜로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지는 않으니 작은 녀석을 촬영후 합성한 것인지도 모를 일이죠.

 

 파키스탄 거대 생명체는 아르마딜로인가?

 

 

 고게크의 모습에 사람들이 가장 먼저 떠올린 동물은 아르마딜로였습니다. 지금은 애완동물로 키울 정도로 우리에게 친숙해졌으니까요.

애완동물로 키운다는 것은 이 녀석이 온순하다는 의미입니다.

 

아르마딜로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왕아르마딜로는 최대 1미터까지 자랍니다. 저 파키스탄 거대 생명체가 조금만 작았어도 이 주장에 설득력이 있었을텐데 말이죠. 근데 이 녀석은 귀가 눈에 띄게 보이죠. 위의 괴물과는 다르게요.

 

 

 몸을 둥글게 말 수 있다는 것도 아르마딜로의 특징이죠.

근데 가장 의문시 되는 것은 저렇게 큰 녀석이 그 동안 사람들 눈에 띄지 않고 어디에서 살고 있었다는 걸까요?

아르마딜로가 굴 속에 살고 있다는 점에서 이 녀석이 진짜 아르마딜로의 거인판이라면 가능할 지도...

 

 파키스탄 거대 생명체는 팬걸린인가?

 

 

 아르마딜로와 겉모습이 비슷한 녀석 중에 팬걸린 이라는 녀석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녀석도 저 괴생명체의 후보로 오르고 있는데요.

 

팬걸린은 개미핥기의 일종입니다. 저도 저 괴물의 긴 혀를 보고 개미핥기를 떠올렸는데요. 공개된 파키스탄 거대 생명체의 사진이 한 장이어서 꼬리부분을 비롯한 다른 곳을 자세히 볼 수가 없네요. 사진상으로는 꼬리가 팬걸린처럼 길어보이지 않는데 말이죠.

 

 팬걸린은 동남아시아 전역에 분포하고 있는데요. 서식지도 파키스탄과는 조금 떨어져있습니다. 그렇다고 그리 멀리 떨어진 것 아니어서 가능성을 둘 수 있겠죠.

 

 왼쪽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이 녀석 은근 귀엽습니다. 하지만 애완용으로 키울 수는 없겠죠. 개미를 어디서 구하겠어요. =ㅁ= 서식지도 동남아시아다보니 겨울을 버티기는 어려울 듯 하네요. 파키스탄은 꽤 추운 지역입니다. 그런 곳에서 이 녀석이 살아가기는 힘들겠죠.

 

 뭐... 인간은 춥든 덥든 사방에서 살고 있긴 하지만요. ㅋ

 

 

 

 

그냥 조금 다르게 생긴 개미핥기일까요? 아니면 관심 받고 싶어서 만들어낸 사기일까요?

 

 

 파키스탄 거대 생명체의 진실이 밝혀진 후에도 끊임없이 괴생명체에 대한 뉴스는 이슈가 될겁니다.

사람들은 내가 모르고 있던 새로운 것이 지구에 있길 바라니까요.

그리고 실제로 우리가 모르고 있는 독특한 생명체도 많구요.

아래 사진만 보아도... 첨보는 생명체네요. 이건 합성이나 가짜가 아닌 진짜구요.

그러니 우리가 모르는 생명체가 발견되었다고 그것이 가짜라고 단정하기는 어려운 일이 되겠죠.

 

 

동영상 

 

 

파키스탄 괴생명체로 만들어진 동영상도 있었지만 그건 그냥 사진을 계속 보여주는 것에 불과해서 배제했습니다.

 

Posted by 가나다라마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ain 2012.08.31 19:19 Modify/Delete Reply

    저 군인들이 들고 잇는 것은 "낙타거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