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호스팅 

 리눅스 호스팅이 필요하다면 호스팅 전문업체 나야나

호스팅하면 대개 웹호스팅을 먼저 떠올리실 텐데요. 홈페이지를 만들고자 하는 분들은 리눅스 호스팅도 고려해 두어야 하겠죠.

20대 중반이상이고 컴퓨터에 조금만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호스팅을 사용해 보셨을꺼예요.

지금이야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사용하지만 예전에는 개인 블로그가 아닌 개인 홈페이지를 사용했으니까요.

무료로 몇 백메가의 용량을 제공하고 배너를 붙이는 방식의 업체들도 많아서 꼭 돈이 있어야만 개설했던 건 아니죠. 여전히 홈페이지가 개설자 마음대로 무한변신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매력적이죠.

제로보드를 사용할 수 있어서 디자인도 블로그보다 다변화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구요.

그래도 지금은 개인적인 용도로의 호스팅 사용은 많이 없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수익을 고려한 일을 위한 호스팅이 대부분일 듯해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업체는 호스팅 전문업체로 나야나라는 업체입니다.

호스팅 전문업체 나야나에서 제공하는 호스팅 서비스는 리눅스 호스팅, 웹호스팅, 클라우드 호스팅, 이미지 호스팅, UCC 호스팅등 정말 다양합니다.  

 

 리눅스 호스팅이 필요한 이는 누구?

회사 홈페이지를 제작하고자 하는 기업과 개인 포트폴리오로서 홈페이지가 필요한 웹디자이너

웹호스팅에 적용 가능한 동호회, 쇼핑몰을 운영하고자 하고자 하는 분

최근 출시된 제로보드XE를 설치하고자 하는 분

중국어, 불어, 일어 등 다양한 언어를 활용하여 홈페이지나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하는 분

그 외에도 UTF-8(전세계 모든 문자를 동시에 표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규약) 환경을 사용하는 최신 설치형 블로그 및 게시판을 이용하고자 하는 분

 

 

 리눅스 호스팅은 얼마나 하나?

위의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 11,000원의 리눅스 호스팅 설치비를 면제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지금 이용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이겠네요. 

 나야나의 국내 최초 IPv6 호스팅

리눅스 호스팅만큼이나 나야나의 자랑거리가 바로 IPv6 호스팅입니다.

IPv6는 128비트로 대역폭이 넓어 효율적인 네트워크 사용이 가능하며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IPv4에 비해 보안이 강화되었다는 점도 눈에 띕니다. 네트워크가 주는 물리적 위치에 제한을 받지 않고 같은 주소를

유지할 수 있어서 모바일 시장이 커지고 있는 시점에 알맞은 주소 체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http://nayanav6.kr

Posted by 가나다라마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