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다

멍빼는 연고

멍빼는 연고 

 멍빼는 연고 베노플러스

 

이 포스팅은 멍빼는 연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어딘가에 부딪히거나 이유를 알 수 없이 멍이 들기도 하고 누군가와 싸운 후에 멍이 들기도 하죠.

요즘은 수술 후에 남는 멍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도 많구요. 멍은 짧게는 며칠이면 되지만 길게는 한달씩 가기도 하는데요.

이 때문에 고민이 참 많습니다. 여자분들은 화장을 짙게 하기도 하지만 가리기 어렵죠.

최대한 멍이 빠지는 방법을 찾는데요. 멍빼는 연고 또한 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멍빼는 연고 베노플러스는 피부에 자극을 가하지 않아 얼굴처럼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사용하는 곳은 멍든 곳, 부은 곳, 타박상을 입은 곳에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지질양 피부연화제를 기제로 사용하였기 때문에 멍빼는 연고의 사용으로 피부건조나 발진등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헤파린나트륨, 무정형에스신, 살리실산글리콜레이트을 성분으로 하여서 복합적이 효과가 납니다.
멍빼는 연고로 추천할 만 합니다.

 

멍빼는 다양한 민간요법이 존재합니다.
은색 동전을 멍 부위에 붙여 놓는다거나 알로에나 감자 간 것을 멍 부위에 붙이는 등으로 전혀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하지만 그 효과가 멍 빼는 연고와 비교하면 너무 약하기 때문에 멍 빼는 연고를 사용해서 멍을 빠르게 빼는 것이 좋습니다.
멍을 빨리 뺄 필요가 없다면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기다리기만 해도 됩니다. 멍은 언젠가는 빠지게 되어있으니까요.

 

 

 

몸 어딘가에 멍이 드신분들은 멍 빼는 연고 사용으로 빨리 멍이 빠지길 바랍니다.

전 요즘 몸에 멍은 없지만 멍 때리는 일이 많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