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영어캠프 

 아발론 유학의 필리핀영어캠프

 

겨울방학이 몇달 남았지만 아이들의 알찬 겨울을 위해서는 인기있는 겨울방학프로그램을 지금 예약해야하죠.

아이들의 영어공부 때문에 많은 분들이 영어캠프를 생각하시는데요.

미국와 영국, 호주는 부담스러울 수 있어서 필리핀영어캠프를 많이 선호하시죠.

사실 평생 서양권으로 영어캠프 한 번 갈 바에 그 돈으로 필리핀 영어캠프 2번 가거나 길게 가는 게 영어공부에 훨씬 좋다고 생각되요.

영어는 얼마나 노출되냐의 문제니까요. 필리핀영어캠프가 싸지 않은 경우도 있는데요.

그 경우도 프로그램을 보면 필리핀영어캠프가 더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일대일 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필리핀영어캠프의 최대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필리핀에 10개월 정도 있었는데요. 교환학생 신분이었기에 수업만 참여하면

(음... 대학생이니 수업 참여도 자율적이긴 했죠.) 되어서 영어공부에 소홀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종종 마음을 다잡고 튜텨를 구해서 공부를 했죠. 물론 튜텨와 일대일 과외인데 굉장히 저렴했답니다.

아발론 유학에서 하는 필리핀영어캠프는 몰입캠프와 관리형캠프가 있는데요.

제가 설렁설렁 계획성없이 공부해서 여행을 많이 다녔다면 이 아발론 유학의 필리핀영어캠프는 짧은시간 집중적으로 수없이 입증된 프로그램으로 영어실력을 단기간에 향상시켜주는 캠프인 거죠.

 

                필리핀 영어캠프 기숙사

 

 

앞에서 언급했듯이 아발론의 필리핀영어캠프는 두가지입니다.

몰입형은 방학기간과 그 앞 뒤 시간에 맞추어서 5,8,10주로 진행되구요.

몰입형은 하루에 8시간 수업이 이루어지는데요. 그 외의 시간에도 영어가 사용되고 테스트 시간이기 때문에 말 그대로 영어캠프인 거죠.

하루의 시간표를 보는 것이 몰입형 영어캠프를 이해하는데 가장 빠른 방법이겠네요.

 

어떠세요? 정말 빽빽히 채워져 있죠.

우리 아이 너무 힘든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네요. 사실 이걸 한국에서 하려고 하면 엄두를 낼 수 없죠.

비용적인면에서도 그렇겠지만 아이가 쉽게 지칠테니까요.

하지만 또래 아이들이 말 그대로 캠프를 가서 함께 하는 것이기 때문에 놀이처럼 할 수 있고

새로운 환경이기에 한국에서 학원 다니면서 '공부'를 한다는 생각을 했던 것과는 달리 '공부'라는 생각을 벗어나

흥미를 가지고 캠프를 즐기게 되는 거죠. 

몰입형 캠프 기간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을 제가 여기서 열거하는 거보다 홈페이지(http://www.avalonglobe.com/user/uhakK/info.asp )를

방문해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나을 거예요.

 

             필리핀 영어캠프 주말 액티비티

 

 

또 다른 프로그램으로 관리형 캠프( http://www.avalonglobe.com/user/uhakJ/info.asp )가 있습니다.

관리형 캠프는 12주, 16주, 20주로 몰입형보다 더 긴 영어캠프로 가을과 겨울에 출국하게 됩니다.

여기서는 시간표를 보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구요. 자세한 사항의 위의 관리형 캠프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시간표를 보면 눈에 띄는 것이 미국이 네이티브수업이 있다는 거죠.

사실 제가 교환학생으로 있을 때 구했던 튜터 중에도 발음이 좋지 않았던 분이 있었습니다.

물론 얼마 안되어서 발은 좋은 분으로 바꾸었지만요. 근데 그 튜터는 대학생이었거든요.

여기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필리핀 선생님들은 발음이 모두 좋으신 분들을 뽑았고 교육받으셔서 발음에 문제는 없을거예요.

그리고 사실 영어에서 발음은 4,5번째의 비중이지 그리 중요한 건 아닙니다.

그래도 미국인 선생님 수업이 있다는 건 많은 장점이 있죠.

 

 

필리핀 영어캠프를 운영하는 업체들은 여럿있습니다. 하지만 그 업체들 상당수가 그저 학생을 모집해서 현지 업체에 넘겨주는 식이죠.

아발론 유학처럼 체계적으로 직접 운영하는 업체는 찾기 힘들어 보입니다.

이번 겨울 아이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영어캠프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http://www.avalonglobe.com/

Posted by 가나다라마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