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다

이천 브라운스톤 모델하우스 방문기

이천 브라운스톤 

 이천 브라운스톤으로 내 집 마련 꿈을 이뤄볼까?

 

부동산 경기가 오랫시간 좋지 않죠.  이런 시기 어떤 아파트를 사야할까요?

이 상황에서 이천 브라운스톤에 대한 포스팅이라니 뭐지? 하실 듯 하네요. 불황에는 어떤 아파트를 사야 할까요?

서울 노른자땅에 있는 작은 아파트나 미래를 내다보고 경기침체로 가격이 많이 떨어져있는 지방의 아파트를 사는 것이 최선이 아닐까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의 양평 부동산이 지난 몇 년간 크게 오르며 주목 받았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실텐데요.

이천 또한 서울에서 한시간 거리입니다. 그리고 이천 브라운스톤이 들어서는 곳은 터미널과 이천온천공원, 하나로마트등을 걸어서 갈 수 있는 이천 도심에 남은 마지막 자리입니다. 그럼에도 인근의 아파트들보다 낮은 분양가로 분양이 되고 있습니다.

 

 

이천 브라운스톤의 입지 조건은 조금 후에 알아보도록 하구요.

우선 모델하우스를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리 위치가 좋아도 아파트의 인테리어와 구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살기 힘들잖아요.

이천 브라운스톤의 모든 집은 구조만 조금씩 다를 뿐 모두 115제곱미터으로 약 35평입니다.

 

 

 

이천 브라운스톤 모델 하우스를 보면 깔끔하고 예뻐서 살고 싶어지는 집이예요.

만약 이 집에 들어가게 된다면 모델하우스하고 똑같이 꾸며야지하는 생각이 들 지 않으세요?

 

 

 

모델하우스에는 자질구레한 짐들이 없잖아요. 그래서 모델하우스처럼 집을 꾸미기 힘든 건데요.

새로지어지는 아파트답게 많은 사람들의 의견이 수렴되어서 깔끔하고 많은 수납공간을 넣을 공간들이 있어서

자질구레한 짐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이사하기 한달 전부터 지난 1년간 사용하지 물건은 전부 중고나라에 팔아요. 그리고 안 팔린 거는 무료나눔하구요.

무료로 줘도 안 가져가는 건 재활용해서 버리구요. 새롭게 시작하는 거니까.

이렇게 하면 이촌 브라운스톤으로 이사가서 요 모델하우스처럼 깔끔하고 예쁘게 하고 살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으로는 모두 볼 수 없는 이천 브라운스톤의 실내 인테리어의 특징을 이야기 해드리자면요.

다목적 대용량의 신발장, 시스템가구 드레스룸과 품격 높은 화장대, 현관을 럭셔리하게 보이게 하는 폴리싱타일과 천연석 디딤판,

차음도어시스템과 실별 온도조절 스위치 등이 거실과 방에서 보이는 것들인데요. 글로 읽는 것보다는 모델하우스에 직접 와서 보시는 것이 낫죠.

궁금한 점은 1566-1096으로 전화하시면 되구요. 조금 더 친절하고 진솔한 상담을 원하시면 홍연진 실장님(010-6261-9003)이라는 분께 전화하시면 된답니다.

 

 

 

 

 

 

 주부들의 가장 큰 관심사가 주방 아니겠어요?

 이천 브라운스톤의 주방에는 음식물쓰레기 탈수기, 개별정수기(언더싱크형), 절수형 페달밸브, 10인치의 큰 주방 TV폰, 빌트인 되어있는 전기오븐렌지와 가스쿡탑이 되어있구요. 주방가구는 모두 고품격 하이그로시, 즉 고광택 가구예요.

 발코니 확장시에는 전동빨래건조대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난방비가 조금 걱정이지만 발코니를 확장한 집들 다 가보셨잖아요. 장단점이 있으니 이것은 선호하시는 방향으로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하여간 입주할 때 선택하시는 게 나중에 하는 것보다 저렴하고 편리한 것은 사실이니 지금 귀찮다고 다음에 생각해보지 뭐.. 라고 하지마시고 입주 전에 꼼꼼히 살펴보세요.

 

 

 

 사진만으로 이천 브라운스톤의 집 안은 맘에 들지 않으세요? 집이 한두푼 하는 거 아니니까 당연히 모델하우스가서 잘 살펴보시구요. 그런 이천 브라운스톤의 입지 조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집만 예쁘다고 집을 사지는 않잖아요.

붉은 점으로 SITE라고 되어있는 곳이 브라운스톤이 세워지는 곳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인근 도시로의 접근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차로 15분이면 이천IC와 서이천 IC로 출입 가능하구요.

3번 국도가 바로 옆에 있어서 고속도로를 이용하지 않아도 근처에 직장을 두시고 계신분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죠.

그외 아래 표에 보이는 것과 같이 추진되고 있는 몇 가지 사업으로 교통은 더 편리 해 질 거구요.

이러한 교통망이 그 동안 이천이 수도권이지만 왠지 소외되어서 다른 지역보다 저렴했던 부동산을 끌어올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서울 및 서울과 붙어있는 도시들에서 회사를 조금 떨어진 곳에 두어서 다양한 혜택을 얻으려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천시의 남부권 산업단지와 각종 개발사업이 진행되고 도자기 산업 특구가 조성되며 하이닉스 또한 SK가 인수하면서 투자를 늘리게 되면서 미래를 내려본다면 이천 브라운스톤이 확실히 매력적인 거죠.

 

 

  이천 브라운스톤이 집도 좋고 위치도 좋지만 관심있는 분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이 소형 단지라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근데 지도를 보면 소형단지이기에 대형단지 건축이 불가능한 노른자 땅에 건설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소형 단지라는 이유만으로 분양가도 저렴하죠.

 

 인근 지도를 보면 이천온천공원과 안흥지가 옆에 있습니다. 아이들의 학교를 생각한다면 500미터 안에 안흥초등학교, 이천중학교, 제일고등학교가 있어서 아이들이 걸어서 학교를 오갈 수 있습니다. 다른 아파트 단지들을 보면 학교가 꽤 멀리 떨어져 있는 대형단지들이 꽤 있다는 것을 아실거예요. 이천 브라운스톤이 있는 곳은 이천시에서 선호되는 학군지역이랍니다.

아파트에는 무인경보시스템과 곳곳에 CCTV가 설치되어있어서 아이들을 키우기에도 안심이 되는 곳이죠.

 

 하나로마트는 걸어서 20분 정도 걸리구요. 이마트는 30분정도 걸린답니다. 요긴 걷기에는 좀 멀 수도 있겠네요. 자전거 타고 다녀야겠어요. ㅎ

 이천 브라운스톤에 관심이 가시는 분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1566-1096 또는 홍연진 실장님(010-6261-9093)께 전화하시면 궁금증도 해결하고 친절한 상담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