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평생교육원 추천 

 가천대 평생교육원 체육학사과정 추천

 

 지난 11월 8일 수능이 끝나고 28일에 수능 성적이 발표되었죠.
수험생들은 이미 수능이 끝난 후에 점수를 가늠해 보았을 텐데요. 막상 성적표가 나오면 또 마음이
싱숭생숭 해지잖아요. 성적이 잘 나오지 않아서 대학교를 포기하고 취업을 생각하는 학생들도 있고 재수를 생각하는 학생들도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친구들이 모두 대학에 진학하니까 어떻게해서든 올해 대학을 가고 싶은 마음을 가진 학생들이 많을 것 같아요.
우선 어떻게든 입학후에 편입을 하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제가 추천하는 곳은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입니다.
저도 가천대학교가 어디지? 하고 궁금했었는데요. 분당에 있는 경원대가 가천대학교로 이름을 바꾸었어요.
그러니 접근성면에서는 굉장히 훌륭하죠.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인증제로 인해서 학위를 따는 건데요.
학생증을 받고 성남 본원 캠퍼스를 가천대 학생들과 똑같이 이용할 수 있어요. 도서관, 보건소 등 모두요.

러니 캠퍼스 생활을 즐기고 공부하고 학위를 딸 수 있으니 성적은 낮지만 대학을 가고자 하는 수험생에게는 최고의 선택이겠죠.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수능점수를 보지 않아요. 고등학교를 졸업했거나 고졸 검정고시를 통과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구요.
입학은 서류전형과 면접 100%로 이루어지는데 공부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에게나 문을 열어놓고 있답니다.

 

 

 

위의 사진이 바로 가천대 평생교육원 체육학사 과정을 듣는 학생들이 사용하는 체육관이예요.

그 옆에는 스키수업을 듣던 학생들이구요.

특히나 체육학사과정을 추천하는 건 가천대 평생교육원의 체육학부가 국내유일의 체육학부 4개 전공을 모두 개설했기 때문입니다.

바로 태권도학, 체육학, 건강관리학, 경호비서학입니다. 우선 접수기간과 교육기관등은 아래와 같으니 참조하시구요.

학점은행제에 대해서 개념이 가지고 있지 않으신 분들도 있는 듯 해서 잠깐 설명해드려야겠네요.

 

 

 

 학점은행제란?

 

학점은행제는 정규 학교 외에서 이루어지는 학습과 자격증등을 학점으로 인정해 주는 거예요.

그래서 그 학점이 대학을 졸업할 만큼의 학점이 되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거죠. 간단하죠?

1998년에 시행되서 지금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위를 취득하셨습니다.

평생교육원은 바로 그 학점을 딸 수 있는 교육기관인 거죠. 종종 영세한 평생교육원도 많은데요.

가천대 평생교육원은 가천대에서 운영하고 가천대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것이 그대로 제공되니 정규대학을 다니는 것과 똑같은 거죠.

 

 가천대 체육학사 학위과정을 마치면 무엇을 할 수 있을까가 궁금하신점 중 하나일 것 같네요. 요즘 취업이 힘드니까요.

앞에서 언급했듯이 체육학사에는 총 4가지 전공이 있어서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질 수 있어요.

태권도학의 경우 태권도 사범을 비롯해서 체육교사, 스포츠 기자, 군인, 경찰등이 있구요.
체육학은 운동처방사, 체육시설 운영자, 레저 강사, 생활체육지도사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관리학은 각종 의료시설의 운동검사기사, 운동처방사, 선수트레이너가 될 수 있구요. 운동재활센터 등에서 일 할 수도 있겠죠.
경호비서학은 말그대로 각종 경호시설에서 경호원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사설 경비업체가 점점 커지고 있어서 가능성이 크죠.

체육학사의 경우 건강에 대한 관심은 점점 커질 것이 분명하기에 미래가 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왜 가천대 평생교육원 체육학부를 추천하는 지 아시겠죠?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031-750-5036~9

 

 가천대 평생교육원 바로가기

Posted by 가나다라마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