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다

뉴발란스 990 질렀습니다. ㅎ

뉴발란스 990 

 뉴발란스 990 질렀습니다 ㅎ

 

뉴발 990 스니커굿샵에서 질렀습니다. =ㅁ=

 

 

저렴한 제품을 좋아하지만 절대 싼 제품을 사지 않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신발입니다.
그래서 뉴발란스 990을 눈 독 들이고 있다가 질렀어요. ㅎ 신발은 정말 오래 신잖아요.
편하고 좋은 신발은 건강과도 직결되구요. 그렇다고 디자인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죠. 뉴발란스의 명성이야 누구나 아는 것이니까요.
뉴발란스 990은 이전에 나온 993제품과 얼핏 비슷해 보이죠.
전부 뉴발란스에서 나온 헤리티지 라인이기 때문입니다.

 

 

뉴발란스 990은 딱 보면 그레이컬러로 깔끔하죠.그레이 색상에 차등을 줘서 진한 그레이 옅은 그레이로 과하지 느낌을 주었습니다.
소재는 스웨이드로 전체적인 바디가 이루어져 있구요. 뒷꿈치 부분 사이드와 발등 부분은 메쉬소재로 되어있습니다.
뉴발란스이기에 사실 소재와 착용감, 내구성 등은 따지지 않아도 되죠.
뉴발란스 한 번 신기 시작하면 다른 브랜드 신기 어렵잖아요. ㅠ

저도 처음에는 런닝화로 뉴발란스 샀다가 지금은 평상시에 신는 신발도 전부 뉴발 ㅋㅋ

 

 

 

뉴발란스 990의 혀 부분을 보면 USA라고 자수가 새겨져 있는데요. 미국에서 생산되었기 때문입니다.
제3세계에 OEM을 주지 않고 미국에서 직접 생산했기 때문에 더 꼼꼼하게 높은 퀼리티로 만들어질 수 밖에 없죠.
그래서 가격도 조금 높은 편. 실제로 80여가지 공정을 거치면서 디테일 하나하나에 신경 쓴 것이 눈에 띄더라구요.
사진에서도 보이시죠. 어느 한 곳 모난 곳 없이 바늘질 하나하나 잘 되어있는 거요.

뿌듯합니다. 이거 요즘 눈 와서 질척거리는 길에 신고 다니기는 아까운 걸요. ㅎ

 

  

 

아, 제가 뉴발란스 990을 구입한 곳은 스티커굿샵[제품 바로가기]입니다.

맨 위에 제가 구입한 곳의 캡쳐에 나와있는데로 원래 239,000원인데 159,000원으로 할인해서 팔고 있어요.

뉴발 990 검색하다보면 말도 안되게 싸게 파는 곳들이 있는데요. 그게 진짜일까요?

미국인의 인건비가 얼마나 비싼지는 다 아실 듯. 그래서 신발 살 때는 꼼꼼히 다 살펴보고 사야하는 거죠.

여기 스티커굿샵이 좋은 게 저도 이것 때문에 여러번 질문하고 상담했는데 진짜 친절하더라구요.

게다가 완전 빠른 칼 배송 ㅋㅋ 다음에 살 때도 여기서 사게 될 듯.

관심있는 분을 위해서 뉴발란스 990 제품 페이지도 링크 해 둬야겠네요. [제품 바로가기]

 

 

다른 운동화 쇼핑몰에서 운동화사면 무조건 사은품으로 끈 하나 달랑 더 오는 경우가 많은데

스니커굿샵은 사은품을 고를 수 있어서 이것도 좋더라구요. 사실 집에 끈이 너무 많아요. ㅠ

운동화 몇 켤레만 사다보면 끈은 많이 남으니까요. 유료 끈 아니고 사은품 끈은 또 다 거기서 거기잖아요.

어떤 사은품을 주는 지는 아래 퍼왔으니 확인하세요.

 

 

뉴발란스 990을 믿고 살 수 있는 곳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