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리조트 회원권은 자사의 리조트만을 이용할 수 있어서 제한된 공간과 같은 인테리어구조로 여행의 설레임이 줄어들게 합니다. 그래서인지 비싼 가격임에도 계약기간동안 모두 소진하기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반면 씨월드리조트 회원권은 동부레저개발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리조트와 펜션인 양양의 에어포트 리조트, 횡성의 오스타하우스 펜션, 거제의 은하수 펜션, 꽃지의 산타페 펜션, 태안의 산해로 펜션, 대부도의 까르마 펜션, 가평의 남이섬 강변펜션, 경주의 워너비 펜션을 무료숙박권과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고 계약된 직영제휴 업체들 가평 강여울스파펜션, 평창 스파빌리지, 삼척 씨스포빌, 평창 숩속의 요정, 제주 담&루리조트, 제주 해피휴펜션, 통영 1박2일펜션, 가평 청평브리엘호텔, 경주 오베르네펜션 에서 20-50% 할인된 가격에 숙박할 수 있습니다.

 

 

지금 씨월드리조트 회원권을 강추하는 것은 동부레저개발이 창사 15주년을 맞아서 1,550만원의 프리미엄 회원권298만원특별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런 높은 할인은 홍보사절단이라는 이름으로 모집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뭔가를 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회원권을 구입할 경우 보통의 리조트 회원권처럼 이용하면 되는데 홍보사절단에게는 덤으로 무료 숙박권 10매특별 숙박권 300매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특별숙박권의 경우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습니다. 홍보용 숙박권으로 제작된 것인데 직영 시설에서만 이용가능하고 이용할 경우 준회원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입니다. 이 숙박권은 회원과 업체, 여행자가 모두 윈윈하는 것이죠. 왜냐하면 여행자는 할인을 받고, 업체는 손님을 얻고 회원은 1만원을 받습니다. 무슨 말인가하면 자신의 특별회원권이 1매 사용될 때마다 분기마다 1만원을 지급해줍니다. 그러니 만약 나눠줬던 300매가 모두 사용될 경우 300만원을 받게 되어서 회원권을 무료로 얻는 효과에 이르는 황당한(?) 대~박을 경험하게 되는 것이죠.

 

 

 

양양 에어포트콘도텔 이용후기

 

씨월드리조트 회원권을 구입하고 지난주에 처음으로 이용해 보았습니다. 바다여행을 가기 위해서 양양 에어콘도텔로 갔습니다. 씨월드 사이트엥는 에어포트 리조트로 되어있지만 콘도입니다. 건물이 6개동 정도 되고 방은 크게 5종류가 됩니다. 회원권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씨월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포트콘도가 낙산해수욕장과 맞닿아있어서 여름성수기에는 정말 붐빌 것 같더라구요. 전 성수기에 바글거리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바다가 보이는 방은 강추!! 그리고 여기에 숙소를 두고 설악산 등반을 하는 것도 좋더라구요. 바다를 보며 잠들고 아침이면 설악의 설경을 감상하며 산에 오르는 그 맛~! 캬~ ㅎ

홈페이지 : http://www.airport.tc.to/   (회원권 예약은 씨월드 홈페이지에서 하셔야 합니다.)

전화번호 : 02-779-5255

주소 : 강원 양양군 양양읍 조산리 399-22번지

 

 

 

이른 아침부터 콘도를 돌아다니면서 사진 좀 찍었습니다. 커피샵도 있구요. 회를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더군요. 딱 보면 아시겠지만 최고급 호텔 느낌은 아니죠. 말 그대로 콘도니까요. 그래도 관리가 잘 되어서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객실 정상가격

39㎡  18만원. 76 26만원. 85 28만원. 99 30만원. 112 35만원

회원권이 없으시면 정상가격에 숙박해야겠지만 이리저리 알아보면 조금은 할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 씨월드리조트 회원권 발급 받을 때 받은 무료숙박권을 이용했습니다. 이거 다 쓰고 나면 회원 할인가로 이용하려구요. 비록 제일 작지만 바다가 보이는 39㎡ 방을 받았습니다. 제일 작은 방은 기본 2인입니다. 다른 방은 각각 4인, 6인, 6인, 8인 기본인데 1인 추가시 5천원 추가비용을 현장에서 내면 됩니다. 다른 곳은 보통 1인 추가하면 1만원인데 반값이어서 좋네요.

 

 

 

콘도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다보니 연회장도 있고 행사장도 있더군요. 빼꼼히 문을 열어 보니 어두워서 불을 켜고 사진 한 컷 ㅋㅋ 열른 닫고 다시 나왔습니다. 단체로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더군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할인권 파격 행사를 놓치지 마세요. 이 회원권으로 10년간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저도 여행 좋아해서 앞으로 10년간 저렴하게 여행을 다니고자 지른 거죠. ㅋㅋ 그리고 양양의 에어포트는 말 그대로 콘도이기 때문에 직접 밥을 해 먹을 수 있는 시설이 다 되어있어서 전 설악산 갔다오는 길에 속초시장에 들려서 해산물 잔뜩 사와서 맛있게 해 먹었답니다. ㅎ 전 골프를 치지 않아서 해당사항이 없지만 중국 연태, 남산, 동해CC 회원 우대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씨월드리조트 바로가기

Posted by 가나다라마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