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토익학원 파고다 신촌 추천강의


토익 점수가 필요한 곳이 너무나 많은 세상이죠.

기본적으로 700점은 넘어야 어딘가에 점수를 적을 수 있고 900점은 되어야 안전하고 자랑스럽게 내밀 수 있죠.

전 일산에 살고 있고 친구는 신촌에서 자취를 하고 있어서 함께 신촌에 있는 학원을 찾아다녔는데요.

신촌 파고다학원 후기가 좋아서 수강하게 되었답니다.

물론 여러 선생님이 계시니까 자기와 잘 맞는 선생님을 선택하는 게 중요하겠죠. 



제가 들은 강의는 박지영 선생님의 토익기초필수 수업이었습니다.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나 문법정리, 토익유형 정리가 잘 안되시는 분들에게 기초를 탄탄하게 해주는 수업이예요.

머리보다 몸이 더 빨리 반응할 정도의 반복 수업이 특징이죠.

토익기초필수 수업을 다 들은 후에도 박지영 선생님의 강의가 좋아서 다른 강의를 또 들었어요.

파트7 모의고사 집중반으로 들었는데 RC에서 한계를 느껴서 수강했거든요.

수업은 핵심정보 고르는 연습과 지문별 꼭 출제되는 문제를 푸는 연습을 중심으로 완전히 지문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중심으로 하였습니다.

친구는 기초필수만 같이 듣고 워낙 영어가 좀 되는 친구라서

두번째 강의는 신촌 파고다에 있는 다른 수업인 만점대비 파이널 토익을 들었는데 그것도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수강후기를 신촌 파고다 사이트에 남기려고 하다가 전 블로그에 글 쓰는 걸 좋아하고 강의 소개 뿐 아니라 학원 소개도 함께 하려고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다. ㅎ

친구가 들은 수업은 RC의 박성욱 샘, LC의 원정서 샘이 강의하는 <단박에 850, 중급+실전 1개월 완성반>이었습니다.

주 5일 매일 1시간 30분 강의로 초보도 한달만에 끝내는 실전수업이었는데 친구 녀석이 정말 이 수업듣고 800점이 넘었죠. 부러워 >0<

저도 조금 더 공부하고 나서 이 두분이 하는 다른 강의인 <스파르타 990 달성 2주 집중반> 들으려구요.

주 5일로 매일 3시간 수업하는 걸로 확실하게 이번에 토익을 끝내려구요. ^^



지금 신촌 파고다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이벤트가 한창인데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영화 <장고 : 분노의 추적자>, 연극 <히스토리보이즈>, 연극 <옥탑방 고양이>을 볼 수 있는 예매권이나 초대권을 준다고 하네요. 열심히 공부하는 것만으로 상품을 탈 수도 있는데요. 바로 개근 이벤트!!!

상품은 무려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대~박. 아이패드 미니 꼭 타고 말테야 ㅎ


 


파고다 신촌은 신촌역 4번출구 50미터에 있구요. 건물 2개가 나란히 붙어있어요.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20-41 아남인베스텔 3-5층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20-51 신영스카이텔 4-5층

전화번호 : 02-717-4000


토익 공부 끝내면 토플 공부를 시작해보려구요.

이왕 다니는 거 역시 계속 파고다에서 다닐 생각이예요. 다양한 토플 강의가 많더라구요.

토플에 대해서 온라인 학습상담(바로가기)도 해주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상담이용해보세요. ^^




수강신청 바로가기


Posted by 가나다라마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