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 빨리 빼는 법은?! 멍빼는연고 멍크림


멍이 들면 정말 주위에서 온갖 질문을 다 받게 되죠.

오래된 민간요법인 달걀로 멍든 부위를 문지르면 달걀에 멍이 옮긴다고 하는데 정말 효과는 있습니다.

근데 정말 미미하고 힘들죠. 이게 달걀 덕분인지 시간이 지나서 없어지는 건지 모를 정도라니까요.

멍 빨리 빼는 방법을 찾아보니 옥수수 수염차를 마셔라 얼음찜질을 하라는 둥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심지어는 사혈이라고 해서 멍든 부분을 살짝 바늘로 찔러서 검은피를 빼라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ㅎㄷㄷ


 


요즘은 어디 부딪히거나 맞아서 생기는 멍보다는 성형수술 후에 생기는 멍이 더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멍과 함께 붓기를 빼주는, 일명 멍크림이 있더라구요. 유유제약에서 나온 베노플러스가 바로 그 유명한 멍빼는 연고랍니다.

제가 요즘 항상 들고 다니고 있죠. 왜 들고 다닐까요? 저도 약간의 수술을... ㅎ 부위는... 그건 비밀 ㅋㅋ



성형수술을 하고 나면 수술부위의 조직이 손상되어서 붓기와 멍이 생기는데요.

성형 후에 이걸 잘 관리해줘야지 빨리 없어지죠.

다양한 식이요법들이 있는데요. 정말 다이어트 방법만큼이나 많아서 뭐가 맞는 건지 모르겠더라구요.

전 이미 선구자(?)였던 친구가 있어서 바로 멍빼는연고 베노플러스겔을 사용했죠.

생약성분이어서 어린이들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해서 좋더라구요.



베노플러스겔은 유유제약에서 만드는데요.

제약회사 이름 정말 잘 지은 것 같아요.

아프면 ㅠㅠ 죠. ㅋㅋㅋ

요즘 블로그보다 페이스북을 열심히해서 페이스북을 찾아보니 유유제약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elloyou.kr)도 있더라구요.



베노플러스겔이 효과가 좋아서 15g의 한통을 다 쓰기도 전에 멍이 다 빠지는 경우도 많아요.

그러면 남은 건 어쩌나 하겠지요. 멍이 그리 자주 생기는 것도 아니니까요.

근데 여기 들어있는 성분이 모기 물린데에서 효과적으로 효능을 나타낸다고 하니까

멍 들었을 때 여러개 사 놓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도 쓰다가 다 떨어지면 어쩌나 해서 2개 사놨거든요.



위에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약이 들어있는 케이스 주머니도 참 예뻐요.

저기에 넣어서 가방에 넣어놓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마다 발라주시면 되요.

멍이 빨리 빠져야 빨빨거리면서 예뻐진 외모를 자랑하고 다닐텐데요. ㅋㅋ

멍이 빠지는 게 눈에 띄게 보여서 좋네요. ^^



Posted by 가나다라마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