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음료 마토니를 아시나요?

제 블로그에 종종 들어오시는 이웃분들이라면 제가 한 박스 사서 두번이나 포스팅 했기에 잘 아실 것 같은데요.

체코의 탄산 온천수로 그랜드 미네랄 워터입니다. 지젤 번천이 사랑한 음료이기도 하죠.

이거 마시면 지젤번천 같은 몸매가 될 수 있냐구요? 시작을 마토니와 함께하고 또 다른 몇 가지도 해야겠죠?

탄산 수 인데 어떻게 건강에 좋을 수 있냐는 의문을 가질 수도 있겠지만 이건 콜라나 사이다와는 전혀 달라요.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플래인은 물과 같은 0칼로리거든요. 다른 4종류 맛의 탄산수도 330ml가 50칼로리 정도구요.

오늘 미얀마에서 사와서 아껴두었던 만달레이 럼에 이녀석을 말아(?) 먹으려고 했는데 이런...동생이 다 마시고 조금 남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럼은 조금만 넣고 오렌지를 짜 넣었답니다. 대~박 완전 맛있어요. ㅋㅋ 사실 럼 도수 때문에 부담스러워서 손 안댔는데... 쵝오!

 

마토니가 필요한 순간은 바베큐 파티를 할 때죠!!!

탄산 음료가 땡기지만 칼로리 걱정이 될 때 말이예요.

서귀포 칼호텔 BBQ파티할 때 챙겨갔었야하는데 ㅠㅠ 깜빡 잊고 그냥 갔네요.

사진 정리하다보니 그 때 이 녀석만 있었어도 제가 다음날 체중계에 올라가서 쇼크를 받지는 않았을 거예요. ㅎ

 

 

탄산 음료가 땡기는 순간이 하루에 한 두번은 있는데요. 그게 참기가 쉽지 않죠.

전심에 스파게티라도 먹으면... ㅎ

그래서 전 요즘 마토니 2병을 챙겨서 하나는 사무실 책상에 올려놓고 물 대신 마시고 하나는 탄산이 필요한 순간에 마셔요.

근데 물 대신 마시는 건 많이 마시다보니 금방 바닥 나더라구요.
다음엔 물처럼 마실 용도로 패트병으로 사야겠어요. 패트병으로도 있거든요.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주문할 수 있어요.

  


항상 칼로리표를 두고 음식을 두시는 분들이라면 꼭 챙겨야 할 건강에 좋은 음료라고 할 수 있겠네요.


건강에만 좋은 음료라고 하기에는 병도 예쁘고 술에 섞어 먹어도 좋기 때문에 파티를 열 때도 좋을 것 같아요.

몇 박스 사놓고 테이블에 맥주 대신 놓아두어도 좋을 것 같아요.

술 취해서 고주망태로 노는 것보다 섞어먹을 수 있게 놓아두고, 술 잘 못마시면 마토니만 마셔도 좋구요.

담달에 펜션에서 친구가 파티한다는데 이거 한 박스 사가려구요.

사실 친구한테 말하면 그 녀석이 살 테지만 체코를 보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지금!!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제가 ㅋㅋ



파티 외에도 트림이 나올 듯 말 듯 속이 답답할 때 열심히 운동하고 난 다음에도 강추합니다.

   

체코 카를로비바리 온천수로 만들어진 마토니에서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앞에서도 살짝 언급했듯이 체코 카를로비바리 온천을 보내준답니다.
아~~ 가고싶다가고싶다. ㅎㅎ 응모하실 분은 홈페이지(바로가기) 가서 참고하세요.

 

 

Posted by 가나다라마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