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주식하시나요? 저도 2년정도 되어가는데요. 왜 시작했지 싶을만큼 많이 까먹었습니다.

취미생활에 돈 썼다고 생각하려구요. 주식을 시작한 후에 사회 모든 뉴스에 귀 기울이게 되었다는 점만으로 배운 거라고 위안하고 있어요.

크게 잃었는데도 주식을 그만두지 못하는 거 보면 정말 이것도 중독이긴 한가봐요. ㅎ

그나마 요즘은 예전보다는 나아졌지만 여전히 주식시장의 약자는 개인 투자자인 개미들입니다.

항상 분할매수, 분할매도, 이유있는 매수와 매도, 비중조절, 마인드조절을 생각하지만 막상 HTS를 켜놓고 앞에 앉아있으면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것 같아요. 우리나라 주식인구가 500만명이나 된다고 해요.


이런 말도 안되는 차트와 수익은 꿈도 꾸지 않는다구요. 전 그저 꾸준히 조금씩 벌기를 원해요. ^^


먹을 파이가 많은 만큼 주식정보를 제공해주는 곳도 많죠. 최근에는 방송에 출연하는 애널리스트의 사기가 문제가 되기도 했죠.

그래서 전 항상 과거에 그 업체나 기관에서 추천했던 종목들과 진짜 흐름이 어떻게 되었는지 확인한답니다.

주식하는 분들께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것은 청개구리 투자클럽의 노다지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이라고하니까 무슨 HTS처럼 거창할 것 같지만 메신저 창처럼 가벼운 프로그램이니까 부담가질 필요 없답니다. ㅎ

주식 하시는 분들이라면 청개구리 투자클럽은 너무나 익숙하시죠. 회원이 수만명되는데다가 회원가입없이 들락거리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노다지 메신저도 회원가입없이 그냥 다운받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전 어제 HTS 띄어놓고 처음으로 사용해봤어요. 

공짜인데다가 지난 추천주들과 차트흐름 보니까 80% 확률에다가 실패시에도 손절가를 제시해줘서 부담이 없더라구요.


노다지 다운로드 : http://www.froginfo.co.kr


주식판에서 100%를 보장한다고 말하는 사람은 사기꾼이죠. 성공 확률은 높이고 실패할 때 손실을 적게 갖는 것이 중요하죠.

그런점에 이 프로그램이 맘에 들더라구요. 어제 장 시작전에 스페코를 추천해주더군요. 

1차 매수가에서 잡았습니다. 2차 매수가까지는 내려오지 않았어요.

그리고 금방 목표가에 도달해서 50% 매도하고 운 좋게도 매수후 고점에서 나머지 매도했습니다. 

종가에 나머지 매도했어도 1차 매도가 보다는 높은 가격이기는 하네요.

하여간 청개구리 투자클럽 노다지 덕에 5% 먹고 나왔습니다.

앞으로 당분간 이 프로그램 잘 쓸 것 같아요. 전 아직도 HTS를 사용하는데요. HTS 사용자가 꽤 줄었다고 해요.

아무래도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MTS 사용자가 늘어서겠죠. MTS 사용자가 2009년 2%에서 2013년 15%대로 늘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노다지도 스마트폰 앱으로 나와있더라구요. 전 HTS를 쓰니 그냥 컴퓨터 화면에 띄어놓고 보긴 하는데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수 없으니 우선 노다지 어플은 다운 받아놨답니다. 



[5일 무료체험 바로가기]

매일 10% 수익이라는 배너는 좀 과장이네요. 매일 5% 수익을 내고 80% 확률이니까 5번 중 1번은 -5%로 잡

으면 1주일에 15%네요. 

한 달에 60%... 대~박 실제로 이론상으로는 이런데 한달 꾸준히 해서 이렇게 되기는 힘들겠죠?

제일 잘 나가는 애널리스트가 1년에 50%면 대박 수익이잖아요. 근데 한달에 60%니까요. 

처음에 언급했듯이 분할 매수 매도와 비중 조절, 마인드 컨트롤이 쉽지 않죠.

진짜 좋은 추천종목과 증권가 찌라시는 무료로 제공해 주면 이 사람들 뭐 먹고 사는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시간 상담용] 프로그램으로 가능한가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무엇보다 종일 장세를 리딩해주는 방송을 듣는 것이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는 강추합니다.

한두달은 꼭 듣는 것이 그 다음에 혼자 공부하면서 주식도 하고 조금씩 도움을 받으면서 꾸준히 주식생활(?) 할 수 있는 길 인 듯해요.

청개구리 투자클럽은 5일간 무료체험단도 가능해서 저도 바로 신청했어요. 1주일 무료를 유료라고 생각하면 거의 20만원 돈이네요.



청개구리 노다지에서 가장 큰 도움이 되는 것은 아무래도 장 시작전에 딱 하나 추천해주는 종목입니다.

증권찌라시의 경우는 아직 큰 도움을 받기는 어려워요. 오늘의 추천주만으로도 충분히 다운받을만한 어플입니다.

  


수 많은 주식 사이트들의 뜬 구름 잡는 소리 전 믿지 않습니다.

그래서 청개구리 투자클럽 노다지도 깐 후에 처음 사용하기 전에 검증을 통했죠.


[수익] 4월 8일 스페코

[수익] 4월 5일 중앙백신

[수익] 4월 4일 중앙백신 매수 후 마이너스지만 손절가까지는 안감. 익일 목표가 도달

[수익] 4월 3일 대봉엘에스

[수익] 4월 1일 대봉엘에스 

[손절] 3월 29일 디엔에이링크 익일 손절.

[수익] 3월 28일 퍼스텍 매수 후 익일 목표가 도달


예전 것 까지 쫙 다 살펴봤는데요. 여기는 최근 7거래일의 추천주만 살펴보죠.

손절은 하루예요. 이러니 제가 강추할 수밖예요.




바로가기


Posted by 가나다라마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