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을 기록하다

경북여성 마실 SNS 콘텐츠 공모전 대상

경북여성 SNS 콘텐츠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다.

처음에 공모전 이름을 보고 여성을 대상으로 한 공모전인 줄 알았는데 요강을 보니 아니었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과 경상북도가 함께하는 공모전이었기에 주제를 경상북도와 여성으로 잡았다.

여행을 좋아하고 콘텐츠를 만들기도 용이해서 경북의 역사적 여성 인물의 유적지들을 둘러보는 스토리텔링으로 방향을 정하고 자료를 찾으니

마침 경북여성정책개발원에서 진행했던 같은 주제의 여행이 있었다.

그래서 많은 참고가 되었다. 자료를 더 찾아서 추가하고 빼기도 해서 루트를 정하고 경주로 떠났다.



다른 응모자들보다 뛰어난 컨텐츠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주제의 적합성과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에 있어서 공모전을 주최했던 이들의 니즈에 맞아떨어져서

대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2014년이 가기전 입금. 

상장과 수상식을 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2월 중순이 되어도 연락이 없는 것을 보면 취소되었나보다.



▼ 경북여성 마실 SNS 콘텐츠 공모전 상금



▼ 공모전 수상작 http://baboutchun.blog.me/220219615898



재밌는 공모전이었다. 보통 지역만 한정되어있는 지자체 블로그 공모전을 많이 하다보니 조금 방대하고 루즈한 콘텐츠를 만들었는데

정확히 주제가 한정되어있으니 계획을 짜고 준비를 하는 것이 더 재밌었던 것 같다.

공모기간이 겨울이어서 아쉬운 점은 있었다. 아무래도 경북은 눈이 오는 지역이 아니어서 겨울이어도 눈 내린 모습을 볼 수 없으니 좀 휑한 겨울 풍경이다.

늦봄에서 가을까지 공모전을 연다면 경북의 예쁜 풍경을 담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공모전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