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매물 없는 집팡에서 원룸 훑어보기

 

부동산 경기가 안 좋아서 집을 가지고 계신 분들 한숨이 늘고 있죠.

근데 집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한숨이 쉴 일이 없는 건 아니죠.

원룸은 물론 아파트까지 요즘 전세는 없고 거의 월세로 가고 있잖아요.

그나마도 어 이 원룸 좋은데 하고 연락하면 이미 팔렸다거나 옵션이나 다른 이야기를 꺼내면서 추가비용을 이야기하구요.

이게 요즘 뉴스에서 중고자동차 허위매물처럼 부동산 허위매물이었던 거죠.

그리고는 우선 와보라고 다른 원룸도 많다고 하잖아요. 정말 짜증나죠.

없다고 하면 가시면 절대 안됩니다. 그 분들 말빨 장난 아닌 거 아시죠. 몇 년을 살건데 혹해서 넘어가게 되요.

처음부터 신뢰할 수 없는 사람과 거래하면 큰 일 납니다. -_-

 

 

인터넷을 이리저리 둘러보니 이런 부동산 사이트와 차별화하기 위해서 허위매물을 단속하는 사이트도 있더라구요.

집팡이라고 아시나요? 이 곳에서 부동산매매하는 게 좋은게 허위매물을 실시간으로 잡아내서 영구추방하고 수수료도 공개되어있어요.

많은 부동산 사이트가 연락을 하거나 만나야만 그 때 수수료 이야기를 하는데 여기는 다 까놓고 있어서 더 신뢰할 수 있는 거죠.

제가 좀 관심이 갔던 매물을 클릭해서 봤는데요. 아래처럼 정보가 나와요. (사진은 못 찍으셨네요. ㅋㅋ)

직접 가서 봐야만 결정할 수 있겠지만 그 전까지의 과정이 꽤 믿을 만 하다는 걸 느낄 수 있죠.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 48만원인데 복층형이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옵션을 비롯한 추가정보도 있고 아래에는 판매자 정보도 자세히 나와있어요.

 

 

 

분명 허위매물이 없으면 접근해 오는 사람이 적어지겠죠.

하지만 집팡같이 허위매물없고 수수료가 공개된 믿을 수 있는 사이트라는 이미지가 한 번 굳어지면 더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될 수 밖에 없지 않겠어요.

집팡이 오래동안 사랑받는 부동산 사이트로 자리잡아서 이번에 원룸 계약 끝나도 또 여기서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이패드 mini를 노려라~!! 앱솔루트 집팡 12월 이벤트 

 

12월 한달간 대~박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무려 아이패드 미니를 주는 이벤트(http://www.zippang.com/event/promotion/)입니다. 2등도 괜찮네요.

원룸 청소 드럽게 안하는 제게 로봇 청소기도 참 감사하겠지만 전 아이패드 미니를 노리고 있답니다. 김칫국 대박 ㅋ

 

 

요런 이벤트 혼자만 간직하고 싶지만 정보공유는 소중하므로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알려드리죠. ㅋ

우선 집팡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zippanghouse)으로 갑니다.

혹 아직도 페이스북 가입 안되어있는 분 계신가요? 이번 기회에 만드세요. 여러모로 도움이 됩니다.

동문과 직장 사람들 아는 사람들과 개인적인 커뮤니티를 이루기 좋아요.

아래쪽에 화살표로 표시해둔 Share를 눌러서 집팡의 이벤트를 자신의 페이스북으로 퍼 가세요.

 

 

쉐어를 눌렀을 때 이런 화면이 뜨면 쉐어 포토를 클릭하면 되요.

 

 

그리고 나서 집팡 홈페이지 게시판에 페이스북 이름을 적고 2013년 새해 소원을 적으면 아이패드 미니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건데요.

더 확률을 높이기 위한 팁이 위에 나와있죠.

페이스북 좋아요를 하고 네이버 블로그 이웃을 하는 거요.

아이패드 미니는 제 것이니 여러분은 2,3등을 노리시구요. ㅋ 그러기 위해서도 요 팁들을 이용해 적극 참여해야겠죠?

페이스북에서 Like를 클릭하면

 

 

Liked로 버튼이 변하게 되죠. 라이크는 747명이지만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쉐어 한 분은 아직 21명 밖에 되지 않아요.

현재로써는 참여한 모든 분이 100% 당첨이라는 말씀!!! 이런 이벤트에 어찌 참여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서 경쟁율이 높아지겠지만요. ㅎ

 

 

페이스북을 어렵다 하시는 분은 집팡의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zippanghouse)로 가서 이웃추가 하시면 되요.

네이버 아이디 없으신 분은 없잖아요. 서로이웃이 아닌 그냥 이웃을 하면 되니까.

클릭하면 바로 왼쪽에서 오른쪽처럼 버튼이 바뀌는 걸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집팡 블로그에 댓글도 많이 달고 해야 뽑아주고 싶은 마음도 더 생기겠죠? 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집팡에 회원가입해서 글을 남기면 되요.

본인인증 없이 간단 회원가입도 가능하니까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가입해야 해요. ㅎ

 

 

저의 인증샷입니다. ㅋ

저야 아이패드 미니를 노리니 나름 정성껏 적은 거구요. 간단하게 쓰신 분들도 많아요.

당첨 팁을 적극 활용하지 않으시고 그냥 쉐어만 하고 게시판에 소원 적으신 분들도 있구요. 그것만 해도 참여 되니까요.

제 블로그 집팡 포스팅 당첨 되시면 댓글 좀 달아주세요. 티스토리여서 번거로우시겠지만요. ㅋ

 

 

http://www.zippang.com/ 

Posted by 가나다라마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로사아빠 2012.12.20 12:23 Modify/Delete Reply

    지난 번 이사할때 보니 허위매물이 정말 많긴 하던데,,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요